운영자님 안녕하세요!

좋은 앱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

혹시 스제트 파일을 노트북으로 작성할때 글자색을 버튼을 바로 누르면 색이 바뀌도록 할 수 없나요?

한글처럼요!!

아니면 제가 사용법에 익숙치 않아서일까요,, ㅠㅠ

댓글2

  • 임고봇 운영자2시간 전

    안녕하세요, 임고봇 운영자입니다. 해당 내용 검토 해보겠습니다. 다른 불편사항 또는 개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말씀주세요. 좋은 저녁 되세요. 감사합니다 ~

    • si0nni2시간 전

      감사합니다!! 다른 글자 굵게 하기나 밑줄은 바로 연결되는데 색깔만 그러더라구요!! 아 그리고 형광펜 기능도 있으면 정~~~말 유용할 것 같아요^^

로그인 필요